대여계좌추천정보

선물옵션 대여계좌 업체 안전한 연결

von이슬 2021. 4. 30. 12:24

안녕하세요.

 

선물거래는 증권사를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지만 대여계좌 역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수단입니다.

 

증거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며 즉시 선물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렇다보니 본인이 어느정도 여유자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도 계약수를 늘려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 대여계좌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여계좌는 정부에서 국내 선물옵션 진입에 대한 규제강화로 특히 많은 분들에게 활성화되었습니다.

기존 증거금 방식에서 기본예탁금과 사전교육 제도가 도입되면서 시간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부담이 높아지게 되었는데요 그로 인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여유자금이 없는 분들은 선물거래에 대한 진입이 막히면서 본격적으로 대여계좌 업체가 많이 신설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대여계좌 업체를 찾게 되면서 가상계좌를 대여해주는 업체도 많으니 신중하게 선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개인적격투자자 제도가 도입되었던 시기에는 기본예탁금 3,000만원 ~ 5,000만원이었고 사전교육이나 모의투자 역시 총 70시간을 이수해야 했습니다.

너무 높은 진입조건으로 재작년 1,000만원 ~ 2,000만원으로 인하되었지만 한번 대여계좌를 이용하여 선물거래를 해보신 분들은 증권사로 돌아가기 어렵다고 합니다.

 

증권사에서 다양한 선물거래 종목으로 계약수를 늘려 투자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많은 투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보니 금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이라면 선택은 대여계좌일 수밖에 없습니다. 안전한 대여계좌 업체는 증권사 실계좌를 대여해주는 곳입니다.

 

 

대여계좌 업체 역시 주문대리인 자격으로 증권사 계좌를 개설하여 증거금을 예탁하여 투자자들에게 대여해주는 업체라면 금전적 사고없이 안전하게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증권사를 거쳤다가 거래소까지 주문이 들어가기 때문에 정상적인 선물거래라 할 수 있으며 매매자간 제로섬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여계좌 업체의 손익에 상관없이 투자자들의 수익금을 정산받아 안전하게 되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 불량 대여계좌 업체는 어떤 곳을 말하는 것일까요?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증권사 계좌가 아닌 가상계좌를 대여해주고 있는 곳입니다.

가상의 계좌이기 때문에 본인이 선물거래시 넣은 주문은 실제 증권사에 체결되지 않으며 자체적으로 업체 안에서만 운용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투자금이 곧 가상거래 업체의 수익이 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손익에 따라 업체측에서도 손익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업체측에서 많은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면 증거금을 되돌려주지 않고 잠적을 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런 가상거래 대여계좌 업체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신다면 언젠가는 문제가 발생된다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투자자들의 손익에 상관없이 운영되는 증권사 실거래 대여계좌 업체를 이용하여 선물거래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선물거래 역시 매매자간 제로섬 게임이기 때문에 아무리 안전한 대여계좌 업체를 이용하더라도 본인의 거래방식이 도 아니면 모처럼 확률에 의존하신다면 넣어놓으신 증거금을 모두 손실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도 꾸준하게 노력을 해야만 결과적으로 좋은 수익을 실현시킬 수 있습니다.

 

확률에 의존하기보다는 여러가지 이슈나 경제정보 등을 분석하고 파악하여 추세의 흐름을 예측하시는 것이 좋으며 본인이 정해놓은 원칙 또한 철저하게 지키면서 선물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자들에게 가장 안전하다 할 수 있는 증권사 실거래 대여계좌 업체를 중개해드리고 있습니다.

 

3년 넘게 상호변경 없이 운영을 해오고 있으며 중개해드리고 있는 대여계좌 업체 역시 탄탄한 자본력을 기본으로 다년간 안정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종목에 상관없이 1계약당 30만원 ~ 50만원으로 선물거래가 가능하며 다양한 종목으로 분산투자할 수 있으며 즉각적인 출금을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선물거래 안전한 출금 대여계좌 업체를 믿을 수 있는 중개업체를 통해 중개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