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추천정보

대여계좌와 증권사의 차이점과 신중한 대여계좌 선택

von이슬 2021. 9. 27. 15:31

선물거래는 선물증거금 제도가 있습니다.

선물거래는 계약시점과 결제시점이 다르고 계약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지정된 중개소에 선물증거금을 입금하여 선물거래가 이루어지는데요 계약불이행의 위험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매매자간 일종의 담보금을 걸어놓는 것입니다.

 

선물증거금은 본인이 거래하는 상품의 거래량과 변동에 따라 다르지만 약 10% 정도이기 때문에 높은 레버리지 효과를 보며 거래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기 청산도 가능하다보니 개인 투자자들이 직접 선물거래에 참여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선물은 다양한 종목을 가지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종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종목마다 선물증거금이 다릅니다.

 

보통 증권사를 통해 선물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1계약당 수 백만원의 선물증거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국내선물의 경우에는 선물증거금이 아닌 기본예탁금 제도이기 때문에 기본예탁금 1,000만원 ~ 2,000만원이 필요하며 사전교육의 의무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선물증거금이 저렴한 대여계좌 업체를 통해 다양한 종목으로 병행 투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여계좌는 이미 선물증거금이 납입되어 있는 계좌를 대여해주고 있어 업체에서 지정한 소액의 선물증거금으로 즉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연결해드리고 있는 대여계좌 업체에서는 1계약당 25만원 ~ 50만원의 선물증거금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여계좌라도 모두 안전한 업체가 아닌 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증권사는 본인명의의 계좌로 선물거래가 이루어지지만 대여계좌는 업체명의의 계좌로 선물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정상적인 대여계좌 업체란 금융투자업에 명시된 주문대리인 자격으로 증권사의 계좌를 개설하여 업체의 자본금 입금 후, 선물거래가 가능하도록 필요한 투자자들에게 대여해주는 업체입니다.

그렇다보니 증권사의 경우 바로 각국의 거래소에 자신이 넣은 주문이 들어가는 방식이라면 대여계좌의 경우 대여계좌 업체에서 증권사, 증권사에서 거래소에 주문이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대여계좌 이용시 증권사를 거쳐 주문이 들어가기 때문에 별도의 증권사 수수료 또한 발생되어 저렴한 선물증거금으로 거래할 수 있지만 높은 수수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런 대여계좌 업체는 정상적인 선물거래라 먹튀없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체에서도 많은 회원들이 이용해야 하는 만큼 자본금이 정말 많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자본력이 없는 대여계좌 업체에서는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기 어려워 가상계좌를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가상계좌 업체는 매매자간 실거래가 아닌 가상의 도박성 거래입니다.

레버리지 조절이 가능하여 더욱 저렴한 선물증거금으로 거래가 가능하며 수수료 또한 매우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증권사와 연계된 대여계좌 업체는 정상적인 매매자간 거래이기에 투자자들의 손익에 상관없지만 가상거래 업체에서는 정상적인 거래가 아닌 만큼 투자자들의 손익에 따라 업체의 손익이 달라지기 때문에 사실 매우 위험합니다.

 

수익을 얻기 위한 목적으로 선물거래를 시작하셨다면 우선 기본이 되는 대여계좌 업체의 안전성을 생각하시는 것이 금전사고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항상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대여계좌 업체를 연결해드리기 위해 꼼꼼한 업체 선정을 하고 있습니다.

증권사와 연계된 실거래 업체를 통해 저렴한 선물증거금으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체결 대여계좌 업체인 만큼 수수료는 다소 높은데요 하지만 입출금은 정확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승률에 상관없이 꾸준한 거래가 가능합니다.

 

대여계좌는 선물증거금은 저렴하지만 불안전한 업체가 많은 만큼 확실한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안전한 대여계좌 업체를 연결받아 꾸준한 수익을 창출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